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고 사이트의 "갑"은 원래 "중고나라"였는데...

사기 당했다는 글들도 심심치 않게 올라오고... 

판매자들로 들끓기 때문에 중고나라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다양한 상품과 많은 선택사항 때문에 "중고나라"의 아성을 무너뜨리기는 쉽지 않아 보이지만요...

저도 물건 팔아볼려고 올려보는데.. 의류나 신발, 잡화 등은 올리면 금새 묻혀 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조회수 50을 넘기 힘들고, 넘겨도 뭐 연락 오지도 않고 하더라구요. 

"중고나라"의 몇 가지 단점들이 있지요. 지역 범위가 너무 넓다던지, 물건이 너무 많다던지..

이런 것들을 보완하는 것이 요즘 지역을 설정해서 중고거래를 하는 "당근", "번개장터" 등이 있어요. 

저도 "당근" 에서 물건을 몇 개 올려봤는데 "중고나라"에 올릴 때는 조회도 안되던 물건들이 

"당근"에서 빠르게 팔리는 거 보고, 동네 주민이라는 신뢰 그리고 진짜 필요한 물건... 이런 이유 때문에 

잘 팔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 장점들이 잘 유지가 되어야 할 텐데요~^^

"당근" 말고 또 다른 중고 판매 사이트가 있나 살펴보다가 "번개장터"라는 사이트를 발견했어요. 

여기도 잘 팔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입하려고 했는데.. ㅎㅎ 여기는 추천인을 적으면 1000포인트를 준다고 하니요..

그래서 저도 T스토리에서 찾아서 추천인 적었어요.  

ㅎㅎ 혹시 번개장터 이용하실 분들.. 추천인으로 [ hfcyb ] 해 주세요 ^^

번개장터에서 친추 --> 초대왕 --> 1등 당첨 포인트 지급한다네요~~

 

여러분들도 가입하고 지인분들께 추천해달라고 해서 1등왕 노려보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