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언제부터 시작이었죠? 매달 1일은 파바데이 - 파리바게트 데이이죠. 

ㅎ 요즘 이런 행사 안하면 살아남기 힘든 거 같아요. 그래서 여기 저기 무슨 데이 무슨 데이 해서

판매에 열을 올리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1일이라 하길래 한 가지 더 말씀드리면 매달 1일은 위메프데이라네요. ㅋㅋㅋ 

그런데.. 이날 아기 기저귀 좀 싼가 봤는데 그냥 기저귀 특가하는 날보다 안싸요 ㅋ 

어쨌든.. 매달 1일 파바데이에는 쿠폰을 지급해준답니다. 

 

해피포인트 앱에 들어가면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어요~^^

쿠폰은 총 두종류~~

한개는 13,000원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과 아이스 캔디 1+1 쿠폰이에요~

25,000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딜리버리서비스도 해주긴 하는데.. 

요즘 어린이집 방학여서 하루종일 집에 있는 아이를 위해 마실 나갈겸 집 근처 파바로 출동~

낮에가면 너무 더울까봐 오후 늦게쯤 갔는데... 헐... 오늘 날이긴 날인듯.. 빵이 많이 없더라구요~

오후에도 덥고, 빵은 별로 없고 ㅎㅎㅎ

그래도 이것저것 담으니까 금방 1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대충 눈짐작으로 계산하고 이정도면 13,000원이 되었겠지.. 하는 찰나...

같이 간 아들이 한 곳에 멈춰서서 무엇인가를 유심히 쳐다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같이 봅니다. 

그것은 뽀로로 캐릭터의 막대초콜렛이었습니다. ㅎㅎ

2천원이었습니다. 

그래 3천원 할인인데 이정도 못 사주랴~~ 쿨하게 고르라 했습니다. ㅎㅎ

이것저것 고르느라 깜박해서 매장 사진 못 찍었네요 ㅎ

그래도 집에와서 정신 차리고 사진 몇 장 찍었어요~ ㅎ

이렇게 샀어요~ 깔아놔보니까 음.. 얼마 안되긴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아들이 고른 막대 초콜렛

이렇게 총 14,250원 중 3,000원 할인 ㅋ 총 11,250원 결제하고 왔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