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장마를 포함해 잦은 비 때문에 그런지 습도도 높고 꿉꿉함이 심하네요.. 집 안 곳곳이 습해서 그런지 습한 냄새와 이런저런 냄새들이 함께 섞여서 잘 안나가는 것 같아요.. 1층이여서 더 심한 듯..

아이들이 뛰놀기에는 1층이 좋지만.. 이럴 때는 1층이 또 안 좋은 것 같기도 해요 ㅎ 

그리고...

몇 일 전 샤워하다 보니 몸에 몇 개의 반점이 보였어요 음.. 혹시 침대에서 나온 찐득이가 아닐까 싶어서 빨리 퇴치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얼른 폭풍검색 시작!!

 

 

오호.. 검색하다가 찾았습니다!

김민재 편백

검색창에 "김민채 편백" 이라고 치면 

판매 사이트가 나오지요~ 그리고 11번가 G마켓, 위메프 등 온라인마켓에서도 검색이 다 됩니다

편백수는 3종류가 있어요

편백수원액

잎 피톤치드원액

심재(나무기둥) 피톤치드원액

그리고 또 하나를 추가하면 연무액 (이건 연무기 전용액인거 같아요)

홈페이지 가면 이런 설명이 함께 있습니다 참고하세용^^

 

저는 처음에 가장 저렴한 잎 편백수를 구매하려고 눌렀다가.. 

위에 설명을 읽어보고 아.. 우리집에 필요한 건 "심재 피톤치드" 겠구나 라고 생각해서 바로 수정해서

심재 피톤치드로 구매했어요^^

어차피 구매하는 거.. 집 안 곳곳 오래 오래 향기나기를 바라며 과감하게

4L 짜리로 구매!!

4L짜리 구매하니까 500ml 스프레이 분무기도 함께 왔어요~

그런데 스티커는 안 붙어있네요~ 스티거 있었으면 좀 더 고급질텐데.. 

그래도 뭐 이미 좋은 제품인 걸 아니까^^

3무(無) 제품이네요

방부제 무

인공색 무

착향료 무 

안 좋은 건 없고 100% 원액이랍니다^^

이제 스프레이 분무기에 담아 집안 곳곳에 칙칙! 칙칙!

집안 여기 저기에 뿌려줬어요~

영상보고 있는 아이들에게도 칙칙 ㅎㅎㅎ

오호.. 향이 좋아요^^ 

음... 향이 언뜻 롯데에서 나온 "솔의 O" 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ㅎ

 

어쨌든~~~

전 향도 좋고 느낌도 좋았어요~

덥고 습하고 비도 많이 오는 올해 여름.. 그리고 코로나 재확산으로 어디 가지도 못하는 올해 여름

 

집안 냄새 제거 OK

진득이 제거 OK

꿉꿉함 제거 OK

공기정화 OK

 

이 김민재 편백수로 기분 좋은 여름을 보내려고 합니다 

 

새집증후군, 냄새제거, 폐렴균인 황색포도상구균애 대한 실험 99.9% 효과 검증이 되었다고 하니까 좋겠죠^^

위와 같은 곳에 사용된다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어요~

혹시 구매하실 때 도움 되시라고.. 사이트 남겨 드릴께요

아~~~~ 참~~~~ 

지금 50% 특가 세일하고 있을 때니까 필요하시면 지금 구매하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blackloel/products/322661723

 

편백수 피톤치드 원액 스프레이 새차 페인트 탄 냄새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가구 집 먼지 진드

편백수 피톤치드 원액 스프레이 새차 페인트 탄 냄새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가구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청소 셀프 편백나무 퇴치제 퇴치 심재 연무기 연무액 수액 오일 액

smartstore.naver.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