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돈주고 내가 산
맥스 귀마개
(ft. 귓구멍이 큰 사람)

 

 

남편을 참 사랑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을 수 없는 그것...
코골이!!

 

아이들을 재우고 뒤에 남은 잔업을 하는 편이라
제가 자는 시간이 늦어서
남편보다 먼저 잠들수도 없고..
소리를 들으면서 자자니 정말 
힘겨웠어요 😭

그래서 다이소 것도 써보고 
3단으로 된 단단한 귀마개도 
써봤는데요..귀가 너무 아파요 😭

 

 

그래서 찾다찾다 

여기까지 왔습니다!
제일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겠지 하고
제가 좋아하는 민트로 구입해봤습니다

맥스 이어폰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귀의 크기와 소음감소율에 따라
다르게 만들어졌는데요,
8쌍을 다 사용해보고 싶으시면 
샘플팩을 구입해보시고 맞는 것으로
대량 구입하셔도 될것같아요.

이름 소음감소율(db) / 색상 / 원산지
1. 오리지날 32/ 민트 / 미국
2. 슬림핏 29 / 보라 / 미국
3. 울트라 32 / 베이지 / 미국
4. 드림걸 (둘레가 가장작음) 30 / 핑크 / 스웨덴
5. 스노어블락커 32/ 연두 / 스웨덴
6. 맥시멈 33/ 주황 / 미국

 

 

둘레가 크다고 해서 더 잘 안들리고
하는건 아닌것 같더라구요.
각자에게 맞는 크기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그냥 기본을 좋아해서
오리지날로..

 

이렇게 귀마개를 넣고 다닐 수 있는 통도 들어있어요
글씨체도 귀엽고 통도 예뻐요 
걸고 다닐 수 있도록 구멍도 있어요

 

제가 좀 사용해서 갯수는 좀 없어졌어요.
10쌍짜리를 샀어요.

 

 

민트맛은 싫어하지만 민트색은 엄청 좋아하는데
마침 민트색..너무 예뻐요 😭💖

 

 

전에는 쓰리ㅇ 것을 사용했었는데요,
보니까 쓰리엠에도 귀마개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아무튼 비교해보겠습니다.

 

맥스 귀마개가 좀더 물렁하고
천천히 펴지는 편이예요.
펴지는 속도를 보려고 사진을 찍었는데
찍자마자 펴져서 여러번 찍어도 
이런 상태..

 

꽉 누르고 엄청 빨리 찍었는데도
바로 펴지더라구요.
물론, 사용하시는 분에 따라서 
어떤 것이 더 취향이신지는 다르겠지만
저는 천천히 펴져서 귀 모양에 맞게
안에서 꽉 차는게 좋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귓구멍이 큰편이예요
ㅎㅎ

 

한손에는 귀마개,
한손으로 폰들고 엄청 잽싸게 찍어도
위 제품과 맥스가 다른 것을 볼 수 있어요
ㅆㄹㅇ 것이 좀더 단단해요.

 

맥스 귀마개를 끼고 자면 
저는 숙면을 취하고 남편 코골이가 
안들리더라구요 😊
단점은 옆에서 아이가 깨도 소리가 안들려서
못들었어요 ㅠㅠ
이젠 아이가 커서 크게 앙앙 울지 않고 
물달라고 말하는 정도긴 하지만요

아무튼, 
큰 귓구멍에도 잘 맞는 
맥스 귀마개!

소음방지 귀마개로 추천합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