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로나 4차 유행이 길어지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물건들이 바뀌고,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원래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지만 많이 들고 다녀서인지 낡았고 상태도 별로 안 좋아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휴대하기 좋고, 디자인도 깔끔한 그리고 소리도 나쁘지 않은 가성비 갑인 스피커를 찾으려고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그 가운데 제 눈에 포착된 스피커가 있었어요 ㅎㅎ 그건 바로 오아 스피커 "아이브릭"

요렇게 생겼습니다

 

그런데 브랜드 모양을 보니까 어디서 많이 봤는데.. 봤는데... 

 

칫솔로 유명한 브랜드더라고요 네이버에 "오아"라고 검색해보니까 홈페이지가 나오고 거기에 보니까 여러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찾아보니 오아 휴대용 가습기가 딱하니 책상 위에 놓여져 있네요..

생각보다 오아 제품이 집 안 곳곳에 있을 수도 있겠더라고요 :)

 

가성비로는 딱이겠다 싶어서 쿠폰 사용해서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골든우드와 딥우드 두 종류인데 

밝은 색상이 더 낫겠다 싶어서 저는 "골든우드"로 구매했습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왔습니다. 그런데 나름 전자제품인데 너무 깔끔하게 온 건 아닌가 싶었어요.. 택배박스 안에 저 상자만 떡 하니 있었는데 열어보니 양쪽에 빈 종이 상자 두개가 완충 역할을 하고 있었어요

음.. 택배박스와 제품박스 사이에 뭔가가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구성품은 본체, 충전 케이블, 설명서가 끝이에요^^

요즘은 많은 소형 전자제품들이 충전 어뎁터를 제공하지 않고 있죠... 뭐 그래도 집에 굴러다니는 어뎁터가 많고 더 많아지면 처치곤란이니 포함 안하고 저렴하게 판매하는게 더 좋은 거 같아요^^

 

본체는 이미지로 본 것과 같았습니다 깔끔하네요 생각했던 모양입니다

그런데 크기가 생각보다는 작았습니다 이 크기에서 소리가 잘 날까.. 하는 의심이 살짝... ㅎㅎ

왼쪽은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이고 오른쪽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버튼부분 설명들입니다

요즘은 스트리밍을 많이 들으니가 SD카드는 그렇게 필요하지는 않지만.. 뭐 필요할 수도 있으니 있으면 좋겠죠^^

당연히 블루투스로도 사용 가능하고 라인 연결로도 사용이 되지요

 

스피커가 두개나 있어서 그런지 이 작은 스피커에서 이런 소리가 나온다고? 할 정도로 성능은 완전 좋은데요

저음도 나름 괜찮고..

오호..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가성비 갑 스피커 맞는거 같아요..

얼마나 오래 가느냐가 관건이겠네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노래도 많이 듣고 하는데 괜찮은 스피커 하나 득템한 느낌입니다^^

 

오아 아이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스피커 OA-IBRICK : 오아스토어

 

오아 아이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스피커 OA-IBRICK : 오아스토어

오아 아이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스피커 OA-IBRICK

brand.naver.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