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코로나 델타 바이러스가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혹시.. 집 안이나 사무실 실내 어느 곳이든 바이러스가 살아남지 못하도록

칙칙.. 소독수를 뿌려줘야겠죠

 현재 여기저기서 이걸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하나 장만 해 봤습니다

소금과 물 그리고 전기만을 이용해 만들어진 무공해 살균소독수라고 하니 인체에도 무해하고 100점이네요

그런데 이 500ml 자리 분무기는 몇 일 사용하니 끝...ㅠㅠ

그래서 구매해 봤습니다 20L짜리 대용량

이제 마구마구 살포해주마!!

20L를 구매해 놓으니까 아주 든든합니다 여기 저기 계속 뿌려대고 있어요~

그런데.. 요즘 이거 가짜들이 많다고 하네요..

가격대를 조사해보니 (제가 구매할 당시..) 

20L 기준 

6,800원 부터 19,800원까지 아주 다양했습니다

판매하는 사이트에서는 정품과 가품을 비교하는 사진들이 올라와 있어요~

 

다음과 같이 3가지가 충족되어야 정품이라고 하네요~

 

 

 

 

 

 

일단 제가 구매 한 곳에서는 이 3가지가 모두 충족 되었는데..

음... 저는 조금 저렴하게 구매했었는데 정품 맞겠죠?

뭐.. 믿고 써야죠

일단 현재는 최저가가 6800원에서 8830원으로 올랐네요

아마 델타 바이러스와 감염자 수 증가로 인해 수요가 많아지면서 가격을 조금 올린 게 아닐까 싶어요~

 

제가 구매한 사이트 원하시면 쪽지 주세요^^

어쨌든 제가 제 돈 주고 산 살균 소독수 리뷰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