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덥죠ㅠㅠ 더워도 너무 덥네요

올해는 장마도 제일 짧게 이미 지나갔다는 말도 ㅠㅠ

올해 여름은 무엇을 하며 이 더위를 보내야 할까요?

활동량이 많은 두 아들과 어떻게 보내야할지 ㅎㅎㅎㅎ

그나마 우리 아이들이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첫째 아들은 물과 친해서 목욕하는 것도 좋아해요^^ 아기일 때도 머리 감기거나 목욕시키는데 어렵지 않게 했습니다

그런데 둘째 아들이 물장난은 좋아하는데 머리 감거나 목욕하는 걸 엄청 싫어하더라고요..

왜 그럴까요.. 같은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다를까 ㅎㅎ

그래서 조금이나마 흥미를 유발시켜서 목욕하게 하려고 거품 목욕제를 찾아보았습니다 

역시 시작했죠.. 폭풍 검색!!!!

폭풍 검색 후 찾은 건 바로 미스플러스에서 나온 "구름목욕시간"

종류는 위와 같아요^^

네이버에서 미스플러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가격은 보통 14200원이네요

네이버스토어 할인쿠폰이 있으니 13000원대로 떨어집니다

각 온라인쇼핑몰에서 할인쿠폰 잘 찾아보면 12000원대로도 떨어지기도 하니까 잘 찾아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런데 저는.. ㅎㅎㅎ 11번가 (제가 제일 애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이죠)

단 하루 특가가 나와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만원 밑이여서 얼른 구매했어요~ 

그런데 향 종류가 품절이 많았어요~ ㅠㅠ

음.. 저는 이번 구매가 두 번째인데 처음에는 썸버그린을 구매했고 이번에는 프래쉬 러브를 구매했어요

이번 특가 진행할 때 보니까 

썸머 그린, 유칼립투스, 피톤치드, 레몬피치가 품절이었던 것 같아요~ (이 향들이 제일 인기가 많다는 거겠죠?)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달콤한 향보다는 산뜻한(?) 시원한(?) 이런 향들이 잘 나가는 듯...

 

 

좋은 성분이 들어 있으니 인기가 많겠죠?

소듐 바이카보네이트, 시트릭애씨드, 옥수수전분, 소듐클로라이드, 소듐 라우릴 설포 아세테이트, 코코-베타인 성분들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구매 상세페이지에 보면 자세한 설명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하는 방법은 위와 같아요^^

자 그럼 개봉해 볼까요^^

배송 때 쏟아지지 말고 수분이 들어가지 않게 하기 위해 저렇게 밀봉해 놨네요

화살표를 따라 뜯어내서 뚜껑을 열면 스푼이 하나 들었어요 계량스푼이네요^^

욕조에 한 스푼 넣고 물을 쏴주면.. 거품이 엄청나와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듯요~~

거품 진짜 많이 나죠? 

저건 어느 정도 지나서 찍은거라 거품이 조금 사라진 상태라는 걸 감안해 주세요^^

그리고 물을 더 쏴주면 거품이 살아나요 ㅎㅎ

첫째 아이는 원래 물을 좋아하니까 저렇게 신나게 놀 수 있다고 하지만.. 

물을 안 좋아하는 둘째도 이렇게 신나게 노는 걸 보니 우와 이거 신기한 물건이네요 ㅎㅎ

물을 싫어하는 아이도 물을 좋아하게 만들어 주는 거품목욕제

내 돈 주고 사서 돈이 아깝지 않은 물건 중 최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