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5세인 아들의 치약이 간당간당하게 남아서 치약을 구매하려고 사이트를 구매하는 중에

오호~ 요즘 온라인 오프라인 여기 저기서 코세페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이여서 그런지 

특가가 참 많더라구요

이가 다른 친구들보다 빨리 나서 충치도 빠르고 관리가 필요해서 치약을 일찍 사용했어요~

우리 아이가 사용해왔던 치약의 역사를 보면

무불소 치약은 벨레다 치약 (독일 제품으로 유명하죠.),

저불소 치약은 네네덴트 치약 (역시 독일 제품이에요. )을 사용했었어요

너무 어렸을 때 사용하기 시작해서 검색했을 때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치약들을 사용했었네요~

ㅎㅎ 그런데 지금 생각해봤을 때는 그렇게까지 했어야 했나 라는 생각도 들고... 그 때는 그 때고 지금은 지금이니...


이번에 치약을 구매하기 위해 위메프를 켰는데.. 

제일 첫번째 화면에 딱!!! 하고 유아치약이 뜨는거에요~

단하루 판매!! 예꼬맘 미니치약 3개에 2500원 4개 구매하면 키즈 치실 1box 증정 (지금은 이미 끝났어요ㅠ)

우리 아이는 양치 후 꼭 치실을 사용해서 마무리를 해주기 때문에 치실은 필수 제품이기에 이거다!! 하고 

일단 예꼬맘에 대해 검색해 봤는데... 

우왕~ 유아 제품들 많이 판매고 있더라구요~ 치약 칫솔 세제 등등 이것 저것

이것저것 참고하고 결론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인데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다는 것이 입증.. 

바로 구매를 눌렀죠. 

 

4세트 주문했더니 이렇게 우르르 12개가 왔네요 용량은 15g이에요~

보통 크기는 60g 이더라구요~ 일단 이벤트 판매여서 15g 짜리로 구매해 봤어요~

 

예꼬맘 치약은~~

하나. USDA 유기농 인증 원료 사용 !!

둘. 합성첨가물 10가지 무첨가 !!!

셋. 중금석 검사완료 !!!!

넷. 위생적인 향균캡 !!!!!

이제 오늘까지 네네덴트 사용하고

내일부터 예꼬맘 치약으로 넘어갑니다~

 


아~ 덤으로 온 치실은 이렇게 생겼어요

여행갈 때 요거 챙가면 좋을 거 같아요~ 항상 위생비닐에 넣어서 다녔는데 ㅎ

완전 득템한 듯한 기분~ ^^

좋은 제품은 함께 공유해야죠~

이거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쓰는 후기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