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가 지금은 벌써 5살이 되었지만, 돌 지나서 한창 간식먹고 이유식할때 아이배냇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식품을 많이 이용하였습니다.

순하고 다양한 제품이 많아서 과자도, 이유식용 간장, 소금 등등 많이 구입하였었습니다.

지금은 5살이어서 어른들이랑 같이 식사하고 똑같은 것을 다 먹지만요.

그때 구입해보았었던 순보들면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저희 아기가 돌쯤 되었을때 무슨 간식을 해주어야할까 고민이 많았었습니다.

하루에 두번이상을 주는데, 아무거나 줄 수도 없고..

치즈볼, 식빵, 고구마찐것, 감자찐것 등등 그나마 제가 만든 것들을 주면 먹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이를 위해 새로운 것을 계속 만들어 주고 싶어서 도전했었습니다.

어느날 마트에서 발견한 '순보들면'.

그때까지 아이에게 국수를 줘본적도 없었고, 뭔가 인스턴트 느낌이 나서

면류는 지양해왔었는데요. 이젠 돌정도 되었으니 도전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순보들면을 검색한 네이버화면
순보들면을 검색한 다음검색 화면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한 순보들면입니다.

2019년의 가격은 저정도 하네요~

 

 

순보들면 소고기 비빔맛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저희 아이가 소고기를 좋아하기도 했고, 생각하기에 무난한 맛으로 구입했어요!

 

 

(저희 아이가 어렸을때 구입해서 찍은 사진이라 유통기한이.....무시해주세요 ^^;)

뜯어보면 내용물은 저렇게 쇠고기 블럭, 간장, 면이 들어 있었습니다.

 

 

제품의 영양성분은 이러하네요. ^^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을 것같은 용기입니다.

아이식품 브랜드이니 다양한 방면으로 신경을 쓰고 있었습니다.

 

 

끓인 물을 넣고 기다린 후의 모습입니다.

바로 위에서 찍은 사진이라........맛있게 찍는 법을 모르겠어요 ㅠㅠ...

가장 자연스럽고 실사에 가까운 사진이라고 해두겠습니다 :9

맛은, 제 입맛에는 밍밍하고 간이 안된 국수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간장을 다 넣어도 간이 있으나 없으나 싶은 맛이었습니다만,

아직 돌된 아기에게는 이정도 간이 적당하리라 봅니다. 더 돌전에 먹어도 될것 같아요!

쇠고기 맛이 아주 약하게 나긴 하더라구요. 간이 안된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9

저희 아들에게 줘보니 ..............

 

 

 

 

 

 

 

 

 

 

한번에 뱉어버리네요 ....

저희 아들은 뭔가 새로운 음식에 도전하는 걸 싫어하기도하고

국수 식감, 면씹는 느낌을 싫어해서 그런것같아요....

결국 제가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돌이나 돌전아이 간식으로 좋을 아이배냇 순보들면,

내돈주고산 후기였습니다 ...............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