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추를 키운지 3주정도 되니 이정도 길게 자라서,
부추전을 구워 먹었습니다 =) 

부추는 금방금방 길게 자라더라구요
그런데 벌레가 많이 꼬여서..............ㅠㅠㅠㅠㅠ
함께 심은 토마토에는 벌레가 꼬이지 않는데
부추에는 생각보다 날벌레가 많이 꼬여서
어쩔 수 없이 바로킬을 뿌려주었습니다.

아무튼, 파종하고 2~3주 가량 자란 부추를
잘라 부추전을 구워먹으니
나름 부추전 맛이 나네요 
마트에서 산 부추보다는 잎이 가늘긴 하지만요 ㅎㅎ


이렇게 작은 전 3점 정도 나오네요!
한번 자르고 나니 자른 면에서 더 두껍게 자라더라구요
시간이 갈 수록 더 두꺼워질 것으로 기대해봅니다 ㅎㅎ

가늘고 연하긴 하지만 부추전 맛이 나고
맛있어요 ㅎㅎ

베란다 텃밭 도전해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