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샤스타 데이지 파종 후 근황


6월 초에 씨앗을 심고, 
대략 4개월 정도가 흘렀네요.

나눠 심긴 했지만 빽뺵한 느낌이긴 하네요 
😭

 

 

국화는 겨울에 춥게 지내야 다음해 꽃이 잘핀다는데
씨앗으로 심어서 그런가 꽃대가 올라오질 않네요 😭
초보식집사라 잘 모르는데
혹시 아시는 분 있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

 

 

 

🌹

하이포테스  수경재배 근황

 

하이포테스 물꽂이에 대한 블로그 글들은 많던데
수경재배에 대한 이야기는 없어서 제가 키워보기로 했어요.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가 페인트 뿌린 듯한 핑크 무늬는
처음보다는 작게 보이는 것 같아요 😭 

수경재배에는 액체비료가 필수라는데,
제가 가진 것은 메네델 밖에 없어서 일단 
메네델만 몇방울 넣어주고 있는데
뿌리가 엄청 잘 자라고 있어요

 

 

하이포테스는 잎이 얇아서 줄기가 잘려진 채로는
잠시라도 물없이 있으면 금방 시들더라고요,
아이가 건드려서 줄기가 밖에 나와 있었는데
늦게 발견했더니 시들시들....
다시 물에 얼른 넣어줬더니 
다시 잎이 빳빳해졌어요.
뿌리는 엄청 잘 자라고 있어요.🌹 

 

하이포테스와 함께 물꽂이 하려고
물에 담궈놓은 아메리칸 블루입니다.

뿌리가 잘 자라서 이정도면 되지 않았을까 하여
흙에 심어주었어요.
아메리칸 블루 번식이 잘된다 하여 
몇번 도전했는데 ㅠㅠㅠ...
똥손인지 자꾸 실패하여 저것도 
50프로 확률로 살아있게 되었어요 😭

한줄기는 마르고, 한줄기는 흙에서 잘 자라고 있는데
더 자라면 근황 올릴떄 함께 올리겠습니다 =)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