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를 통하여 수익을 늘리기 원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역시....ㅎㅎ)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는 그 블로그 수익을 늘려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라는 것은

사이트 방문자에게 관련성 높은 사이트 콘텐츠를 보여주면서 페이지 조회수와 사이트 시간을 늘리는 서비스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글에 들어가면 주로 하단부에 

이런식으로 배치된 글들을 본적 있으실 것입니다.

제가 작성한 글들 사이에 광고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인기글 사이사이에 광고가 내가 쓴 블로그 글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노출됩니다.

이렇게 하여 제 글의 노출도 늘려주고 광고도 자연적으로 되는 좋은 서비스 입니다.

그러나 애드센스 가입되고부터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아니고, 어느정도의 글들이 쌓이고, 방문자도 있어야 하는 듯 싶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서비스를 어렴풋이 알고 있었던 저는, 혼자 끙끙대며 어떻게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나 골몰했었습니다.

그런데, 알게된 사실은 제가 스스로 열수는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

 / 오늘 갑자기 일치하는 콘텐츠 서비스가 열렸습니다! / 

 

 


"일치하는 콘텐츠 서비스 적용하기"

 

일치하는 콘텐츠 적용하기를 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를 들어가니 추천한다며 저런 창이 생겨있더라구요. 깜짝.

맘 놓고 있었더니 갑자기 생기는 군요. 기뻐요! ㅎㅎ 추천보기를 클릭하고 들어가니,

 

 

 

일치하는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소개가 나오고, 적용할 수 있도록 진행이 됩니다.

 

 

동그라미 친, 광고단위 라는 곳을 클릭해줍니다. 광고 달기 해보셔서 그리 어렵지는 않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한 새광고단위를 눌러줍니다. 새광고 단위가 생성이 됩니다.

 

 

 

콘텐츠를 홍보하는 효과적인 방법 /
일치하는 콘텐츠로 게시물을 홍보하면 방문자가 콘텐츠를 더 많이 조회하고 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페이지 조회수 증가 /
구글의 연구 결과 페이지 조회수는 평균 9%, 사이트에 머문 시간은 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익늘리기 / 
콘텐츠를 홍보하는 동안 수익을 창출하도록 광고를 게재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결국 수익을 늘릴 수 있다는 ....그런 이야기입니다.

 

 

인기있는 블로그, 티스토리 글들을 찾아 읽다보면 위의 이미지와 같은 것들을 많이 본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자신의 글들 사이사이에 광고가 들어가서 많은 홍보도 되고, 클릭도 유도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저는 그냥 기본 설정으로 다 진행했습니다.

 

 

원하시는 사이즈나 설정으로 진행을 하시고 전부 다 마무리 하셨으면, 아래에 저장 및 코드 생성을 클릭해줍니다.

 

 

코드가 생성이 되고, 회색 창에 표시가 됩니다. 저는 코드를 가리기 위해서 회색창으로 가려놓았는데

실제로는 회색창 안에 코드가 생성되어 있을 것입니다. 코드 스니펫 복사를 눌러주고 완료합니다.

소스코드를 잘아시는 분들께서는 html/css를 사용하여 진행하시겠지만 ...

저와같은 초보자분들, 뭔가 잘못 누를까, 잘못 넣었을까 덜덜 떠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저는 플러그인을 통하여 적용시켜 보았습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로 돌아가서, 설정에 있는 플러그인 창을 눌러줍니다.

 

 

그중에 구글 애드센스(반응형)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회색창으로 코드를 가려놓았습니다 :) 광고가 전에는 하나만 설정되어 있는데,

제일 오른 쪽에 광고가 위아래로 되어진 곳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아까 복사해둔 소스를, 빨간색 펜으로 표시해 놓은 곳에 붙여넣기 합니다.

그러면, 적용이 끝납니다! 쉽죠 ~?

 

 

 

적용을 하고 나서 블로그 글을 보니, 저렇게 제일 아래에 글이 뜨는 형태가 새롭게 생겼습니다~

제글 사이사이에 광고가 들어가 있네요 :)

 

 

 

 

@

일치하는 콘텐츠를 통하여 더 많은 수익을 늘려보시기를 바라요!

일치하는 콘텐츠를 통해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체류시간을 더 늘려줄 수 있을 것같아요.

다들 화이팅!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