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로운 블로그 운영을 해보기 위해,

티스토리에 블로그 등록을 해보았습니다.

 

원래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블로그에 이미 마음을 쏟고 있었다가,

내돈주고 구입한, 혹은 사심담은 후기만을 적은 블로그를 운영해보고자 -

다시 티스토리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더 깊은 이유는 따로 있었는데-

블로그 운영도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도 사용해볼 수 없을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티스토리 오신 분들 꽤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이*는 수익이 너무 짜다요 ..

어차피 기록에 남기기 위해 후기 블로그를 남기는데,

티스토리에 등록하여 더 큰 수익을 혹시나 낼 수 있다면 ..................

 

그리하여, 티스토리도 함께 운영해보기로 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여러가지 후기글을 올리는 블로그로 사용하기로 땅땅.

 

 

 -

 

이전에는 티스토리가 초청장 방식으로 등록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2018년 10월 22일부터 폐지되었다고 합니다.

(검색하다가 지나가면서 본거라 기억이 잘-....)

 

 

 

누르시면 가입절차가 시작됩니다!

 

요것은 제가 받은 메일 입니다.

 

 

가입절차도 매우 간단하고 쉬웠습니다 ~

이메일 인증하고, 들어가서 스킨 꾸미고

카테고리 및 글쓰기 하니까 금방 요렇게 만들어졌습니다.

 

 

(소근소근)

그리고 요리조리 검색하다가 알게된 사실인데요,

생각보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

 

글을 많이도 아니고 10개 넘어 쓰신 분도,

방문자가 20명이 넘지 않으신다는 분도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다고 하니 함께 도전해보면 좋을 것같습니다.

 

 

 

-

 

제가 검색하면서 알게된 팁

 

* 한글을 정확하게 적는 것*

구글은 영어번역기로 돌려서 블로그 내용을 보며 심사하기 때문에

한글을 끝까지 정확하게 맞춤법을 비교적 맞추어 작성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 한 카테고리에 쭉 기록할 것 *

한 카테고리에 연속으로 쭉 기록해두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윽. 카테고리 나누는 걸 좋아하는 사람 여기 있는데요...)

 

 

* 블로그 글의 질을 올려서 글자 수를 많이 기록할 것 *

네이@ 블로그에서는 몇자가 기준이지는 않아서 이미지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애드센스 승인이 나기 위해서는 이미지 보다는, 글 수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1000자 이상으로 글자 수를 늘려서 작성해보도록 합시다.

 

 

* 블로그에 꾸준히 글을 올릴 것 *

아무래도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유입자수에 많이 신경쓰게 되는데,

유입자 수보다는 블로그에 글을 꾸준히 계속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검색해서 찾아 올 수 있는 키워드를 잘 발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글을 꾸준히 적다보면 유입자도 스스로 늘테니까요.

 

 

 

 

일단 요렇게 글을 계속 기록해보고,

천천히 그 결과나 과정을 함께 나누기로 하겠습니다.

 

제 티스토리에 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D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