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년 코로나 시대... 코로나 19인데... 2020년도가 코로나로 가장 고생한 한 해가 되었네요..

그리고 시간이 흘러 2021년이 되었어요~

그리고 벌써 두 달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3월이 찾아왔습니다~

3월 초부터 곳곳에서 폭설이 내리는 상황도 연출되었지만

어쨌든 시간은 흘러 갔다는 것!! 

3월 따뜻한 봄날과 함께 이제 다시 찾아온 것은 프로야구 시즌~~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좋아하던 야구장도 못갔네요 ㅜㅜ

이제 백신 보급도 시작했으니 2021년 올해에는 야구장.. 갈 수 있겠죠? ㅎ

그래서 먼저 기대하는 마음으로 2021년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을 포스팅해봅니다^^

일정은 3월 20일 ~ 3월 30일 

이동일을 제외하면 총 10일동안 고척을 제외한 8개 구장 (두산과 LG는 같은 구장을 사용하니까..) 에서 펼쳐집니다

시범경기 시작시간은 오후 1:00 

우천시 취소 (재경기 없음)

정규시즌 개막은 4월 3일입니다^^

올해의 큰 변화는 SK를 신세계가 인수했다는 것이죠 이름은.. 아직 확실하진 않지만.. SSG 랜더스로 할 가능성이 크다는 기사가 얼마 전에 나왔네요~~ 

그리고 올해는 제가 좋아하는 KIA의 양현종 선수를 한국에서 볼 수 없지만.. 그래도 미국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한국 프로야구에 찐사랑을 마음껏 쏟아 부어야겠죠?^^

코로나 확산이 안되길 바라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