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는 펭귄문제. 무엇인지 저도 찾아봤습니다.

펭귄문제라길래 펭귄이 뭔가 잘못됐나, 펭귄에게 문제가 생겼나 했네요;;

틀리면 3일간 펭귄 사진으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한번 풀어보세요!

 

 

엄청 집중하며 열심히 풀었는데..................

정답은...............?

 

 

 

 

 

 

 

 

 

 

 

 

문제속에 답이 있네요. 다들 맞추셨나요?

다들 맞추셨나요..........? 저는 처음에 계산하고 난리 났는데,

아 집중한 내가 바보였네 ~ 1인분이잖아!(농담입니다~:9) 이랬는데........................

답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네요...

재미있으셨나요...? :)

 

자! 어서 하시죠! ㅎㅎ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