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평소에 초코파이, 오예스, 카스타드 류를 엄청 좋아하는데,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면 진짜 더 맛있어요! ❣
초코파이는 15~20 초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
이상 넘어가면 마시멜로우가 너무 흐물거려서;;
그런데 카스타드는 맛있게 먹는 법이 없길래 한번 찾아봤더니 !!
우유랑 데워먹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진짜 이런걸로 쓸생각 없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글적게 만드네요 ㅋㅋ

주인공인 카스타드, 그리고 유우를 준비합니다!

카스타드를 컵에 넣어줍니다,
크기 왜 이렇게 작아진거죵..........?
어린시절부터 먹었던 카스타드 원래 이렇지 않았던거 같은데..?
제입이 커진걸까요

우유를 카스타드에 반보다 조금 안되게 넣구요
전자레인지 30초를 데워줍니다!

데우고 나면 카스타드가 우유를 먹어서 다 없어져요! 신기.
지하철에서 제 발목을 잡았던 지하철 달콤한 냄새의 주범 델리만쥬 냄새가 나요
델리만쥬 진짜 제 지갑털이범

크림이 촉촉....
달콤한 냄새가 정말 못참게 만들지만 1분정도 기다리고 먹어주는게 제일 맛있을 것같아요~
델리만쥬 냄새때문에 기다리기 어려우시겠지만 폰에서 여러가지 기사 몇가지 보고 나면 시간이 뚝딱 흐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뜨거울때 바로 먹으면 입천장 다까지고 무슨맛인지도 모르니 기다리고 먹어주시는 편이
훨씬 좋지만 전 꺼내자마자 다먹어버렸네용 헤헤
카스타드 30초 드셔보세요
뿅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1년 휴일을 알아보자 (0) | 2021.02.08 |
|---|---|
| 스팸메일?? /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후보선정 안내드립니다. 메일 (0) | 2020.08.05 |
| 2020년 설 명절 톨게이트 통행료 무료 결정!!! (0) | 2020.01.11 |
| 수험생 이벤트 2탄 - 음식점 및 유통 할인 (0) | 2019.11.13 |
| 수험생 이벤트 1탄 - 통신사 할인 이벤트 (0) | 2019.11.13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